리뷰(제품)

Aesop 파슬리 씨드 세럼 모공케어 여름피부 다마스칸 로즈 페이스오일

Ella0717 2021. 7. 29. 15:46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Ella0717입니다.

 

요즘처럼 낮에는 폭염, 밤에는 아열대, 장시간 에어컨 냉방에 노출된 피부, 비가 오는 습한 동남아같은 날씨가 번갈아 오는 날이 많아질수록 모공피부케어가 더더욱 중요한데요. 그나마 올해는 장마가 짧게 끝났지만, 작년의 습하고 더운 장마가 한달을 지속했을때 안그래도 저의 예민한 피부가 발칵 뒤집힌 적이 있어서 한참 피부과를 다니던 때가 있었답니다.

극예민해져서 홍당무처럼 빨갛게 붉어지는 볼과 더운날씨와 습한날씨로 점점 넓어져가는 모공때문에 여름내내 피부로 고생하다가 알게된 제품이 있는데, 바로 Aesop 파슬리씨드 세럼과 로즈 페이스오일 이였는데요. 

 

Aesop 파슬리씨드 세럼 성분이 알로에베라 베이스의 수분세럼이라 부드럽고 매트한 피부로 모공케어를 잘 해주고, 이솝 로즈 페이스오일은 다마스칸 장미꽃오일이 들어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어 그동안 쭉~ 제가 엄청 애정하게 된 제품들이라 소개해 봅니다.

 


 

제품명 ㅣ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용   량 ㅣ 100ml

가   격 ㅣ 85,000원

제조국 ㅣ 호주

공식판매자 ㅣ 이솝코리아

피부타입 ㅣ 중성및 복합성 피부, 민감성 피부

 

 

 

주요성분 ㅣ 알로에베라잎즙, 그레이프 씨드, 판테놀, 파슬리 씨드 등등

 

 

 

용량이 100ml라 상당히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메이크업전 오전에만 발라서 그런지 3~4달동안은 화장품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양만큼 조절해서 사용하기 편리하고요.

(이 제품의 살짝 아쉬운 부분이 스포이드부분인데요. 제형자체가 살짝 묽은 제형이라 스포이드로 확실하게 잡아주지 못하는지 얼굴 가까이서 짜주어야 아깝게 낭비하는 일이 없어요.ㅜ (처음사용시에만 주의하면 되요.))

 

 

제형은 살짝 묽은 오일점성정도? 손등에 떨어뜨리면 바로 흐르는 정도이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톡톡 두드려주면 끈적임없이 흡수도 빠르고 촉촉하면서 매트한 피부로 표현해 주어요.

 

제 피부타입은 이마와 코부분은 지성이고, 볼부분은 건성인 복합성 피부인데, 예전에는 살짝만 더워지거나 감정변화가 있거나 하면 얼굴이 많이 붉어지는 민감성이었는데, 지금은 적절히 운동하고, 잘먹고, 제 피부타입에 맞는 피부케어로 예전에 비해 많이 좋아졌어요.

 

 

피부는 항상 유수분 밸런스가 맞아야 하는게 가장 중요한데, 덥고 습한 날씨에 수분크림이 좋다고 수분크림만 바르면 모공이 더 커지는 악순환이 되므로, 자신의 피부를 잘 알고 맞는 제품을 쓰는게 가장 중요하다 생각되요. 저는 아주 예민하며 민감한 피부에 붉은기도 많지만 볼은 건조하고 이마와 코부분은 지성이라 이솝 파슬리 세럼이 아주 잘 맞아 요즘같은 날씨에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아 소개해 보았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7.13 - [리뷰(제품)] - 알로에수딩젤 생 베라 ALOE VERA 폭염 여름철 피부관리 수분 진정 팩

 

알로에수딩젤 생 베라 ALOE VERA 폭염 여름철 피부관리 수분 진정 팩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엘라0717입니다. 오늘 날씨예보를 들어보니 올해 첫 무더위에 폭염경보라더니, 정말 에어컨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푹푹 찌는 날이네요ㅠ 게다가

ella0717.tistory.com

 


 

제품명 ㅣ 이솝 다마스칸 로즈 페잉셜 트리트먼트

용   량 ㅣ 25ml

가   격 ㅣ 95,000원 정도? 

제조국 ㅣ 호주

공식판매자 ㅣ 이솝코리아

피부타입 ㅣ건성피부

 

 

 

 

주요성분 ㅣ동백나무씨오일, 달맞이꽃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로즈힙열매오일, 쌀겨오일, 당근씨오일, 토코페놀, 다마스크장미꽃오일(0.4%), 당근 추출물 등등.

 

화학방부제나 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천연오일이라 특히 건성피부에 좋아요. 

 

 

가격대비 용량이 25ml라 작아보이지만 오일농축이라 사용하던 크림에 한방울씩만 떨어드려 섞어 사용하기 때문에 이 제품도 상당히 오래 사용가능해요. 저는 그날 날씨나 피부상태에 따라 아침, 저녁으로 크림에 한두방울씩 섞어서 발라도 6개월이상을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많이 건조하지 않으신분들은 여름보다는 겨울에 사용하시면 좋을듯 해요.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고요. 이 제품은 진한 농축타입오일이라 파슬리 세럼 스포이드처럼 흐르거나 하지는 않아요. 

 

 

 

오일 색상이 살짝 붉은 주황빛이 나는데 다마스칸 장미꽃 오일이랑 당근씨오일등이 들어가서 그런지 색이 예뻐요. 하지만 얼굴에 바르면 싸악~ 부드럽게 스며들며 흡수가 빠르게 잘되면서 끈적임은 없어요. 여름이지만 사용하는 이유는 이솝 파슬리 세럼만 바르면 살짝 건조할 수도 있기에 마무리로 크림에 한방울정도 섞어서 바르면 촉촉하고 좋더라고요.

 

 

 


 

 

 

민감하고 복합성인 저의 더운여름스킨케어법

1. 세안후 스킨으로 피부정돈을 한다.

2. Aesop 파슬리씨드 세럼을 2~3방울 얼굴에 펴바른후 톡톡 두드려 준다.

3. 탄력크림에 다마스칸 로즈 페이스오일을 1~2방울 섞어 바른다.

4. 선크림으로 마무리

 

 

오늘은 무더운 폭염 속 소중한 우리 여름피부를 위해 Aesop 파슬리씨드 세럼으로 매트한 모공케어표현을! 이솝 다마스칸 로즈 페이스오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피부밸런스를 맞춰주어 찜통더위에서도 매트한피부를 유지하여 모두가 예뻐지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럼 이만 BYE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