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한강뷰 멋진 드라이브코스추천 스타벅스 팔당DTR점&북한강전망대

Ella0717 2021. 8. 5. 18:46

안녕하세요~ 여사그(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Ella0717입니다.

지난 주말엔 비가 오다가 그쳤는데 집에 있기 답답해서 서울근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저희가 자주 찾는 한강뷰 멋진 전망좋은 드라이브코스 추천해 드릴게요.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않으셨거나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하기 힘들때, 집에만 있기 답답할 때 1~2시간 가볍게 자동차로 드라이브 다녀오기 좋답니다.


이날은 비가 살짝 내리고 있었기 때문에 드라이브만 할 목적이라 차 안에서 먹을 군것질거리로 수입과자를 준비했어요.
생미쉘 화이트초코 브라우니 프랑스 과자랍니다. 백화점 행사에서 만원에 3개 골라담기해서 구매한 거 같아요.


브라우니하면 블랙이 떠오르지만 이 제품은 화이트초코가 들어간 브라우니라 색달라서 구매해 봤어요. 물론 같은 제품으로 초코 브라우니도 있으니 취향 데로 골라 드시면 되겠네요.


1905년 프랑스 작은마을 생미쉘의 파티쉐 조셉이 자신만의 마들렝을 개발하고, 그의 아내가 판매하며 시작되었고, 여전히 110년 넘게 그의 레시피대로 이어 생산되고 있다고해요.
살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농가의 프랑스산 밀 100%를 사용, 살충제 걱정없는 건강한 달걀사용, 식품안전인증 취득과 신재생에너지 사용등 자연친화적으로 생산을 하는 110년 전통의 프랑스 제과회사랍니다.

1박스에 7봉지가 들어있어요.


화이트초코가 23% 들어가 달달하면서 촉촉한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데이트할 때 챙겨가기 딱 좋은 제품이에요. 차 안에서 먹기 좋은 개별포장이라 핸드백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이거든요.


비도 살짝 오는 날이라 운치가 있는 한강뷰를 감상하러 갈꺼에요.

남양주에 위치한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DTR점
드라이브 스루와 리저브로 운영됨.
탁 트인 한강뷰가 멋진 스타벅스 매장.




양평이나 춘천 가는 길 한편에 있는 워낙 한강뷰가 멋진 곳이라 다들 잘 알고 계실 거예요. 인기쟁이 스타벅스라 평소엔 차 세우기가 엄청 힘든데, 이 날은 드라이브 스루 하려고 들어왔지만, 최고 명당자리가 비어 있길래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 재빠르게 주차를 하게 되었답니다.


주차 후 매장 2층에 올라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했는데요.
스타벅스 팔당DTR점은 리저브 매장에 3층엔 루프탑 전망대도 있지만, 코로나 시국이라 운영되지 않는 것 같아요. 매장 안 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블 자리가 치워져 있어 많이 앉지 못하니, 이렇게 외부 벤치에 앉아 한강뷰 보며 마시는 게 좋아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바람 쐬러 자주 오는 곳인데요. 탁 트인 한강을 바라보니 델타 바이러스 때문에 휴가를 미루고 있는 답답한 심정이 잠시나마 위안이 되는 마음이에요.ㅜ 이렇게라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는 것도 감사하네요.


비가 온 뒤라 한강 주변 풍경이 더욱 운치가 있어요.


바로 옆 한편에 있는 돌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자전거길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한강 나루길 다산 1코스가 나오는데요.



차가 다니지 않는 길이므로 아름다운 강변을 따라 연인분과 두손 꼭 잡고 산책하시면 좋겠어요^^
서울에서 멀지도 않고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에게 드라이브코스로 강추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전망좋은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추천
2021.01.07 - [여행/국내여행] - 겨울강원도춘천 여행지 당일드라이브코스 가볼만한곳 (2021.1.1)

겨울강원도춘천 여행지 당일드라이브코스 가볼만한곳 (2021.1.1)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엘라0717입니다. 서울근교 3곳을 돌며 새해일출감상과 소망을 간절히 기도한 후 시간이 많이 남아 가까운 강원도춘천에 당일치기여행을 다녀왔어요. 코로나로

ella0717.tistory.com


비가 멈췄기 때문에 차로 조금 더 달려 2번째 드라이브코스로 갈 거예요.


남양주시 조안면과 화도읍의 경계에 있는 북한강 전망대.
럭셔리한 전원주택이 많은 양평 부근이라 맛집, 예쁜 카페도 많아 드라이브로 데이트 오기 좋은이에요.


잠시 차에서 내려 높은 정자에 올라 시원한 북한강 바람도 쐬어보고요.



벤치에 앉아 주변 풍경이 멋진 북한강을 바라보며 잠시 쉬었다 가기에도 좋고요.



찜통 같은 여름이라 물놀이로 수상레저인 요트, 수상 스키하시는 분들을 보며 대리만족도 해보시고요.


서울에서 조금만 나와도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매력 많은 한강뷰 드라이브코스였답니다.



낮 풍경뿐만 아니라 밤의 야경도 멋진 2곳이니 무더운 여름, 사랑하는 분들과 잠시 시원한 드라이브코스로 즐기실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그럼 또 만나요! BYE BYE~


2021.01.29 - [여행/국내여행] - 양평맛집 한정식 풍년 경기도 드라이브코스

양평맛집 한정식 풍년 경기도 드라이브코스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엘라 0717입니다. 지난 주말엔 날씨가 너무도 따스해 가까운 경기도 양평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나가는 김에 오랜만에 한식으로 거한 상차림이 생각나

ella07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