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아침 운동 저녁 산책 걷기 일산 호수공원 한울광장 Feat. 미정당 국물떡볶이

Ella0717 2021. 10. 7. 20:26

안녕하세요~ 여사그(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엘라0717입니다.

 

최근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체력이 떨어지는 것 같아 아침운동이나 저녁산책으로 일산 호수공원을 걷고 있어요. 요즘 할일이 많아져서 한동안 쉬다가 오랜만에 호수공원에 나가봤더니 한창 새단장으로 공사중이던 한울광장이 완공이 되었더라고요. 한층 더 시야가 탁~ 트여 더멋진 호수공원으로 변신했길래 소개도 해드리고, 호수공원에 갑자기 생긴 오징어게임 이미지를 본후 급 옛날에 먹던 추억의 떡볶이가 생각나 간편한 밀키트 미정당 국물떡볶이를 끓여보았답니다. 매콤달달 새빠~알간 국물 떡볶이 맛에 흠뻑 빠져보아요^^ 

 

 


 

 

오늘 아침운동으로 가까운 일산호수공원에 걸어갔는데 못보던 오징어게임 이미지가 생겼더라고요.ㅋㅋ

글로벌로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고 해야하나? TV를 켜도 노트북을 열어도 온통 오징어게임 뉴스기사와 좋은소식들이 가득가득하네요.ㅋㅋ 저는 뒤늦게나마 주말동안 넷플릭스로 재미있게 시청중이랍니다.^^

 

 

 

 

요즘 계속 가을비가 보슬보슬 내리더니 땅이 젖어 더 운치가 있어요.

 

 

 

 

오늘은 색다른 길 조깅코스로 걸어봤는데 예쁜 예술 조각품이 보이네요. 

마치 동화책 속에서 갖혀 있는게 싫어 방금 뛰쳐나온 목마같기도 하고... 

위의 파란 테옆을 돌리면 바로 앞으로 전진할 것 같은 작품이네요. ㅋㅋ

 

 

 

 

비가 내려서인지 넓직한 공원을 지나는데도 사람들이 평소보다 많이 없었어요. 

마치 집 앞마당을 산책하는 기분까지 드네요. ㅋㅋ

 

 

 

같은 공원내 풍차이지만 오전 6시쯤과 지난주말 오후 7시쯤 풍경속 느낌이 다르죠?

혼자 이른시간이나 저녁산책 나와 걸어도 주변 CCTV가 더 많아져서 위험하지 않고 안심이 되더라고요.

 

 

 

여기예요! 

얼마전까지 공사중이였다가 최근에 새단장을 마친 한울광장.

저는 얼마전에 걷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넓어진 시야에 많이 기뻤는데요.^^

 

 

 

이용하는 시민분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달콤한 휴식을 취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울광장이 되어주세요^^

 

 

 

 

넓직한 야외공연장도 있어 앞으로 다양한 축제도 많이많이 개최되길 기대해 볼 수 있겠더라고요.

 

 

 

한울광장은 호수공원내 중심부에 있는 광장으로 호수전망을 더 넓고 멋지게 바라볼 수 있게 개선되었어요^^

 

 

 

계속 높은 공사팬스가 쳐져있어 답답했던 곳이  탁~ 트인 광장에 맑은호수가 시원하게 반겨주니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시원하게 물줄기가 쏟아오르는 분수도 보면서..

 

 

 

 

업무보다가, 공부하다가, 또는 조금 답답하다 생각이 들때엔 바로 하던일 멈추고, 공원으로 바람쐬러 나오시길 추천해요~

 

 

 

 

"우리 한울광장에서 만나~" 하며 친구와 운동약속, 데이트약속을 잡아도 좋을 멋진 장소로 변신되었으니까요.

 

 

 

 

지난주말 저녁에 산책 나와보니, 많은 분들이 광장에서 도란도란 얘기나누며 휴식을 취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분들과 돋자리 깔고, 맥주한잔 드시며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시는 분들도 많고요.

 

 

 

 

돌조각을 방석삼아 앉아 밤하늘 구경, 사람 구경도 하며 함께 웃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로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다시 오전으로 돌아와, 장미터널로 들어왔어요 아직도 활짝 핀 핑크핑크한 장미가 조금은 남아있었는데요.

 

 

2021.06.03 - [여행/국내여행] - 일산 호수공원 장미원 꽃 가로수길 맛집 태국음식점 타이 쌀국수 촉디

 

일산 호수공원 장미원 꽃 가로수길 맛집 태국음식점 타이 쌀국수 촉디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엘라0717입니다. 요즘 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에도 큰 관심을 갖고 건강음식 찾아 먹기도 하지만, 전체적인 발란스를 위해 피지컬(Physical)에도 신경

ella0717.tistory.com

 

 

 

 

노란 호박마차를 지나 장미원으로 들어가시면 이전만큼 만발한 장미를 볼 수 있는 시기는 아니지만, 

 

 

 

 

시원한 물줄기가 있는 분수대와 아름다운 조각상을 감상하며 길을 따라 산책하시는 것도 좋아요.

 

 

 

 

 

걷다보니 고양시민 힐링 캠페인 메시지를 보았는데요.

 

 코로나로 어려워진 화훼농가돕기와 화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직거래장터가 열린다고 하네요.

댁에서 키울 작은화분 반려식물로 구매하셔서 플랜테리어를 하셔도 좋고요. 반려식물도 키워보니 매일 조금씩 자라나는 것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소소한 재미거리가 있더라고요.

 

 

화훼 직거래장터

기간 ㅣ 10월 01(금) ~ 11일(월)까지

장소 ㅣ 일산호수공원 꽃전시관 

 

 

 

 

다시 저녁운동으로 순간이동해서 ㅋㅋ 

일산 호수공원 한바퀴 걷기운동 마무리~

 

이렇게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을 비축해놔야 일이든 공부든 끝까지 모두 잘되는 것 같더라고요.^^

 

 


 

집으로 돌아와 깨끗이 샤워를 마치고,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간단한 요리를 준비해봐요.

 

요즘 오징어게임을 재미있게 보고 있는 중이라 추억의 옛날맛 떡볶이가 생각나서 구매해둔거예요.

유명한 경주 미정당과 CJ제일제당의 협업으로 탄생한 국물떡볶이 밀키트가 새로 출시되었더라고요.

 

 

 

국물 떡볶이는 소스가 핵심인데 다시마와 멸치육수를 사용해서 맛이 더 기대되어요.

만드는 법이 무지무지 초초초초간단이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미정당 국물떡볶이 만드는법]

 

1. 떡을 물에 담궈 하나씩 분리해준다.

2. 넓고 오목한 팬에 종이컵 1컵정도의 물에 재료를 모두 넣고 3분정도 끓이면 끝!

 

 

 

 

밀키트 제품이라 요리라 할 것도 없이 초초초초간단 하죠? ㅋㅋ

 

 

[순서]

1. 떡을 물에 담궈 하나씩 분리해준다.

 

 

 

2. 넓고 오목한 팬에 종이컵 1컵정도의 물에 소스, 건조된 파를 넣고, 끓기시작하면 마지막에 떡을 넣고 3분간 더 끓인다.

 

 

 

저는 레시피보다 더 오래 끓여서 국물이 더 조라들게 만들었어요.

보글보글 끓으니 떡이 부들부들 해지네요.

 

 

 

 

짜~ 잔!

와~~~ 국물 떡볶이 진짜 오랜만인데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제가 만든게 의심스러울정도로 맛있어 보여요^^

 

 

 

새빨간 국물떡볶이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밀키트라 많이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훨씬~ 퀄리티가 있네요.

친구가 놀러와서 내놓아도 민망하지 않을정도는 되요.

 

 

 

 

떡도 어쩜 부들부들 쫄깃쫄깃 하고요~

 

 

 

 

떡이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입주변에 묻히지 않아도 되서 좋았고요. 입안에서 달~달함과 매~콤함이 함께 조화를 이루니 쌓였던 스트레스도 함께 날아갈 것만 같네요. ㅎㅎ

 

 

 

 

국물떡볶이라 국물이 매콤달달한게, 튀김이나 순대랑 함께 이 빨간 국물에 듬뿍~ 찍어 같이 먹으면 좋겠다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와... 전 사실 어른이 되고부터는 떡볶이를 먹고싶다 생각은 별로 안해봤는데, 또 구매해서 먹고싶을정도로 요즘 밀키트 맛있게 잘나와서 또한번 놀랐네요. 라면 끓이듯 간편하게 뚝딱 만들어지니 이정도 맛이라면 또 구매해서 입맛 없을때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포크로 여러개씩 찍어 욕심내고 싶을정도로 오랜만에 매콤달콤 맛있는 추억의 국물떡볶이를 먹어봤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집에서 간단하게 한끼 때우거나 간식으로도 딱 좋고, 장기해외출장이나 여행갈 때 챙겨가면 좋겠단 생각이 드는 제품이였어요.

 

 

 

오늘은 일이든 공부든 건강한 체력이 가장 기본이므로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아침운동이나 저녁산책으로 일산 호수공원 걷기와 새로단장한 한울광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을 비축해 올초 목표했던 계획들을 모두 이룰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면서, 간편하면서도 매콤달달 맛있는 미정당 국물 떡볶이로 쌓인 스트레스도 함께 날려보아요^^

 

그럼 또만나요! BYE BYE~

 

 

 

 

2021.09.02 - [여행/국내여행] - 깻잎김치 만드는법 일산호수공원 장터 새벽시장 친환경농산물 장보기

 

깻잎김치 만드는법 일산호수공원 장터 새벽시장 친환경농산물 장보기

2021.08.12 - [여행/국내여행] - 산책하기 좋은곳 일산 호수공원 인공폭포 메타세쿼이아길 feat.찐고구마 산책하기 좋은곳 일산 호수공원 인공폭포 메타세쿼이아길 feat.찐고구마 안녕하세요~ 여사그(

ella0717.tistory.com

2021.08.12 - [여행/국내여행] - 산책하기 좋은곳 일산 호수공원 인공폭포 메타세쿼이아길 feat.찐고구마

 

산책하기 좋은곳 일산 호수공원 인공폭포 메타세쿼이아길 feat.찐고구마

안녕하세요~ 여사그(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Ella0717입니다. 저는 한여름이라 그런지 일주일에 2번정도는 자다가 더워서 새벽 4~5시 정도에 깨는 습관이 생겼는데요. 그렇게라도 일찍 눈을 뜨게 된

ella0717.tistory.com

2021.06.03 - [여행/국내여행] - 일산 호수공원 장미원 꽃 가로수길 맛집 태국음식점 타이 쌀국수 촉디

 

일산 호수공원 장미원 꽃 가로수길 맛집 태국음식점 타이 쌀국수 촉디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엘라0717입니다. 요즘 저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에도 큰 관심을 갖고 건강음식 찾아 먹기도 하지만, 전체적인 발란스를 위해 피지컬(Physical)에도 신경

ella0717.tistory.com

2021.06.24 - [리뷰(제품)] - 마켓컬리 추천상품 춘천닭갈비 밀키트&하이네켄 맥주 라거 BEER 홈파티 캠핑음식추천

 

마켓컬리 추천상품 춘천닭갈비 밀키트&하이네켄 맥주 라거 BEER 홈파티 캠핑음식추천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Ella0717입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대기 불안정으로 소나기가 자주 내리는 흐린 날씨 때문에 장 보러 나가기 힘들었는데요. 마침 띵똥! '마켓컬리 퍼플데이 1만

ella0717.tistory.com

2021.01.29 - [여행/국내여행] - 양평맛집 한정식 풍년 경기도 드라이브코스

 

양평맛집 한정식 풍년 경기도 드라이브코스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엘라 0717입니다. 지난 주말엔 날씨가 너무도 따스해 가까운 경기도 양평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나가는 김에 오랜만에 한식으로 거한 상차림이 생각나

ella071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