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여의도 더현대서울 맛집 샤브샤브 이탈리 EATALY CAFE 이용 꿀팁

Ella0717 2021. 7. 6. 17:59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Ella0717입니다.

집안 행사 때문에 부산에서 올라온 친언니와 운동하는 뇨자 이쁜조카랑 어제 여의도 더현대서울 맛집에 다녀왔어요.
새로 오픈한 더현대서울 구경하고 싶다는 부산언니의 픽으로 강호연파 밥굽남 샤브샤브에서 늦은 점심식사도 하고 디저트로 EATALY CAFE에서 신난수다와 함께 커피를 즐기고 왔는데요. 더현대 맛집과 주차 이용꿀팁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언니의 바램도 있었지만, 사실은 조카가 추천해준 맛집을 가려다 오후 3시가 넘은 시간이라 다른 곳은 거의 대부분 브레이크타임여서 오게 된 더현대서울 맛집.
이 시간에도 B1층엔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아 대기시간이 많더라고요.

[여의도 더현대서울 맛집이용 꿀TIP]
현대식품관 어플을 이용하면 식당가 웨이팅이 필요없어요!
(매장 2개까지 중복신청가능)
출발전 원하는 시간대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오시면 편리해요!
구경하다가 입장알림이 오면 그때 매장으로 가시면 끝!
(이렇게 하지 않으면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 맛집이용이 힘들답니다ㅠ)



언니와 저는 건강식, 다이어트식을 찾다가 어제 약주도 한잔 했겠다 따뜻한 국물도 생각난김에 들어오게 되었는데, 어디서 많이 보던 분이 있더라고요. ㅋㅋ


저도 먹방중에 밥굽남은 구독중이였거든요. ㅎㅎ 처음엔 산적같은분이 장작불에 가마솥뚜껑으로 요리를 해서 바로 먹는 신선한 아이디어에 바로 구독하게 되었었는데요.. 이제는 100만이 넘는 인기유튜버가 되어 식당까지 푸드기업과 손잡고 운영하시나 보네요. 신문기사로 읽었던 적이 있어요. ㅋㅋ


늦은 오후인데도 자리가 비워지면 바로바로 손님들이 계속적으로 들어오시더라고요.


강호연파 밥굽남 샤브샤브
위치 ㅣ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1층 식품관

1인 소고기 샤브샤브 ㅣ 12,900원
1인 돼지고기 샤브샤브 ㅣ 11,900원
1인 편백찜 소고기 ㅣ 12,900원

1인씩 제공되는 샤브샤브는 고객취향에 따라 고기와 육수를 고를수가 있어요.

고기 - 소고기/돼지고기
육수 - 가쓰오/매운해물

착석 전에 미리 재료선택하고 선결제후에 자리를 안내 받는 시스템이예요.
선택한 육수부터 깔끔하게 세팅되면 인덕션을 5번으로 맞추고 기다려요.



저희가 선택한 가쓰오육수와 소고기&야채.
처음에는 살짝 양이 작지 않나 생각했는데 먹고나니 배가 든든하더라고요.


마지막에 넣을 칼국수가 나오면 세팅끝!


위에 보이는 3가지의 소스를 취향데로 소스볼에 담아 찍어 드시면 되어요.


1인씩 제공되는 샤브샤브라 위생적이고 좋아요.


육수가 끓으면 야채와 고기를 조금씩 넣고 천천히 드시면 되요.
(저는 사진찍느라 야채를 한꺼번에 넣은상태예요.)


야채와 숙주나물 청경채&소고기를 한~~움큼 감싸서~~
원하시는 소스에 콕! 찍어 드시면 OK!
저는 고마다래소스(참깨소스)에 찍어먹어보았는데 고소하면서 맛있더라고요.


작은 만두도 맛있게 냠냠~


맑은육수도 함께~ 호로록~~
언니도 국물 쉬원하다면 연속 들이켰어요. ㅋㅋ



쫀득한 어묵도 소스에 찍어 드셔보시고요.


다 드신후엔 라스트로 칼국수를 넣어서 면이 투명하게 알맞게 익으면 호로록~ 호로록~ 드시면 굿!


쫄깃쫄깃 면발이 탱글탱글하네요.
(저는 6층에 있는 이탈리에서 디저트를 먹을 예정이라 면은 조금만~)

 

 





식사가 끝나고 B1층 식품관을 돌아보는데 북유럽감성 가득한 키친행사를 하고있었어요.

 


DP가 예뻐 찍어보았어요.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볼거리가 있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식품관.

 

 


 


이탈리 카페 (IATALY CAFE)
(이탈리 레스토랑은 현대식품관 어플이용해서 웨이팅이 가능하지만 카페는
대기시간이 별로 없어서 웨이팅없이 착석가능해요)

위치 ㅣ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
매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아메리카노 4,700원

[더현대서울 주차팁]
5만원당 1시간 무료
현대백화점 통합어플 다운받아 회원가입하면
매월 2시간 무료주차권 쿠폰 2매 받으실 수 있어요.



 


이탈리아 지역마다 특색있는 디저트도 있고, 반가운 벤키(Venchi) 젤라또도 있었어요.
이탈리아에 있으면 1일 1젤라또 먹었었는데.. ㅋㅋ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
여행다녀왔던 나폴리가 생각나 바삭한 패스츄리 스퐁고리아텔레 1개 주문했어요.


크림이 들어간 봄볼로니 튀김도넛도 맛있어 보여요.


이날은 카페에 다행히 대기없이 자리에 앉게 되었네요.


요즘은 집안 행사가 있어야 겨우 만나게 되는 가족들.
오랜만에 만난 친언니와의 수다는 끝이 없었답니다. ㅋ



겉은 바삭바삭하고 리코타치즈가 들어가 속은 촉촉한
이탈리아에서 디저트로 많이 먹는 스퐁고리아텔레.
오랜만에 먹으니 이탈리아 일&여행다니며 잠깐 카페에서 쉬면서 커피와 먹던 생각도 나고 좋았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여의도 더현대 서울맛집 강호연파에서 샤브샤브도 맛있게 먹고 디저트로 EATALY CAFE에서 신난수다와 함께 커피를 즐긴 이야기를 해보았는데 비내리는 눅눅한 장마기간에도 시원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즐겁고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이만 BYE BYE~

함께 보면 좋은글
2021.05.13 - [여행/국내여행] - 여의도 맛집 공원 힐링 데이트 더현대 서울 Le Freak Casual 르프리크 수제버거 아페롤 스프리츠 이탈리아 식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