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사무실간식 과자 사무용품 이마트 노브랜드 추천상품

Ella0717 2021. 8. 17. 18:57

안녕하세요~ 여사그(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엘라0717입니다.

어제는 사무실 근처에 노브랜드 매장이 새로 오픈했다해서 사무실간식 과자와 사무용품도 구매할 겸 이마트일산점에 다녀왔어요.  오픈 기념 사은혜택으로 노브랜드 상품 구매 시 1만원이상 물티슈 증정, 3만원이상 생수(500ml*20입)증정한다고하네요. (행사기간 : 8월 18일까지)

 


 

저는 사무실 근처라 걸어서 바람도 쐴 겸 사무실 간식거리도 구매할 겸 겸사겸사 자주 이용하는 이마트 매장인데요.

이마트 지하 1층 식품관내에 노브랜드가 입점한 거더라고요.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가성비가 좋아 인기 있는 노브랜드 버거가 있나 하고 와봤는데, 다른 노브랜드 매장보다는 규모가 작아 없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원하는 제품들은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노브랜드 사무용품들도 구비되어 있는데, 이마트 2층? 에 문구용품 코너에 더 많은 제품들이 따로 진열되어 있어요.

 

 

 

저는 아직 옛날 아날로그 방식을 선호하는 편이라 파일이 여러 개 필요해서 구매했고요. 중요자료는 파일로만 저장해 놓으면 잊어버리고 잘 안 보게 되거나, 컴퓨터 모니터화면 오래 보다보면 눈이 피로해져 인쇄해서 보는 편이에요.

 

 

 

여러 번 나오기 귀찮아서 A4 복사용지도 박스로 구매했네요.

 

 

 

홀더파일도 필요해서 장바구니에 담았고요.

 

 

 

다양한 나라의 수입과자들이 구비되어 있길래 사무실간식으로 몇 개 골라봤어요.

 

 

 

 

웨이퍼롤 가격이 착하길래 겟했고요.

 

 

제가 땅콩을 많이 좋아해서 네덜란드산 피넛크런치쿠키가 보이길래 담아봤어요.

 

 

 

우리 자기씨도 좋아하고, 저도 스트레스받을 때 먹으려고 달달한 팥양갱도 쇼핑카트에 넣었고요. 

 

 

 

마침 물티슈가 떨어져서 사무실에서 사용할 제품이 필요했는데 노브랜드 저탄소제품 물티슈도 보이더라고요. 

 

저탄소제품 ㅣ 저탄소제품은 탄소배출량 인증을 받은 제품 중에서 탄소배출량을 줄이고, 같은 종류의 제품들의 평균 탄소배출량보다 적은 제품을 말합니다.

 

 

 

도톰한 물티슈 100매  ㅣ  980원

 

금세 쇼핑 목록이 늘어나는 바람에 복사용지도 무겁고, 물티슈는 도톰하다길래 일단 낱개로 구매해서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해 사무실 지저분한 바닥 닦을 때 사용해 보려고요.

 

 

저렴한 사무용품만 조금 사려고 했는데 사다 보니 점점 많아졌어요. 점심때가 지나 배가 고픈 탓에 간식거리도 여러 개 구매하게 되었네요. ㅠ 구매한 제품들을 보니 제가 좋아하는 옐로 색상에 이끌려 마구마구 카트에 집어넣은 것 같아요. ㅋㅋ

 

 

 


어제가 광복절 대체휴일이였기때문에 집으로 돌아와서 간식으로 배를 채우기로 했어요.

 

 

 

제품명 ㅣ노브랜드 피넛크런치쿠키

용량 ㅣ 175g

가격 ㅣ 2,080원

제조국 ㅣ 네델란드(OEM)

 

 

 

제품을 오픈하니 고소한 땅콩 향이 진하게 쏴악~ 퍼지는 바람에 순간 절제를 못할 뻔 ㅠ 땅콩이 꽤 많이 콕콕 박혀있네요.

 

 

땅콩이 듬뿍 들어가 고소하면서 달콤 바삭바삭한 크런치 식감으로 쿠키가 자꾸자꾸 입으로 들어가니 칼로리 생각하셔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듯해요. ㅋㅋ

 


 

제품명 ㅣ 노브랜드 웨이퍼롤 (바닐라향/초코)

용량 ㅣ 115g

가격 ㅣ 980원

제조국 ㅣ 인도네시아(OEM)

 

 

 

 

사무실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이나 아메리카노 커피와 어울릴 것 같아 구매했어요. 

 

 

빼빼로처럼 스틱 모양으로 길게 생겨서 우아하게 먹을 수 있고,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조금씩 베어 먹기 좋아요.

 

 

 

포장을 개봉하면 은색비닐포장으로 위생적이고, 용량은 115g으로 웨이퍼롤이 총 14가 들어가 있는데, 가격 대비 양이 꽤 많이 들어있네요.

 

 

초코 웨이퍼롤에는 초코가 들어있고요. 달콤하면서 바삭바삭한 식감이 또 다른 재미를 주어요.

 

 

 

업무 보면서 또는 공부하면서 한 개씩~ 냠냠

 

 

웨이퍼롤이 조금 달다 느껴 지시면 아이스크림이나 다른 제품들과 함께 곁들이셔도 좋아요. 저는 요즘 제철과일인 복숭아를 진하게 갈아서 같이 먹었더니 단맛이 조금 중화되어 더 맛있더라고요.

 

 

 

출출한 오후나 스트레스가 높아질 때, 당이 조금 떨어졌다 싶을 때 씁쓰름한 커피와 함께 드셔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스틱처럼 휘휘 저어서 입으로 쏙~ 씁쓰름한 커피와 달달함이 꿀조합이네요^^

 

 

 

 

먹다 여기저기 흘린 과자 부스러기는 저렴한 노브랜드 도톰한 물티슈로 닦아보니 향도 괜찮고 사용하기 괜찮네요.

 

 

오늘은 새로 오픈한 노브랜드 일산점에서 사무실간식 과자와 사무용품을 구매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가격으로 전자제품부터 신선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노브랜드 쇼핑도 괜찮은 것 같아 소개해 보았습니다.

 

그럼 또 만나요!  BYE BYE~~

 

 

함께 보면 좋은글

 

2021.07.01 - [리뷰(제품)] - 초당옥수수 맛있게 먹는 방법 단호박 다이어트식품 건강간식 신세계맛

 

초당옥수수 맛있게 먹는 방법 단호박 다이어트식품 건강간식 신세계맛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Ella0717입니다. 지난번에 운동과 식단관리 다이어트를 시작으로 목표한 데로 몸무게 감량에 성공했지만, 잠깐 방심한 사이 다시 차오르는 뱃살 때문에 다이어

ella0717.tistory.com

2021.05.27 - [리뷰(제품)] - 마늘장아찌 만드는법 고흥 주대마늘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성주참외 Well-being 과일도시락

 

마늘장아찌 만드는법 고흥 주대마늘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성주참외 Well-being 과일도시락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그녀 Ella0717입니다. 한 동안 바빠서 장보기를 못하다가 오랜만에 마트에 나가보았는데요. 봄철이라 그런지 다채로운 과일들과 채소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마트

ella0717.tistory.com